제9회 전라북도 연합회장기 게이트볼대회
등록일 : 2009-02-16
□ 존경하는 게이트볼 선수단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여러분! 만나 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 오늘 제9회 전라북도 연합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우리고장 순창에서 많은 내빈들의 축복속에 성황리에 열리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먼저 장수와 장류의 고장인 우리 순창을 방문해 주신 각 시군 선수단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헌신적인 노력으로 오늘 대회를 준비해 주신 김귀환 전라북도게이트볼연합회장님, 임병대 순창군게이트볼연합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 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강인형 군수님, 강대희, 김병윤, 오은미 도의원님과 기관단체장님을 비롯한 내외귀빈 여러분의 참석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선수단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게이트볼은 어르신들께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경기로 오래전부터 노인 어르신들의 생활체육으로 크게 각광을 받아 온 운동입니다.
□ 오늘 이 대회를 통하여 그동안 갈고 닦으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각시군 선수들과 진한 우정과 연대감을 느끼시면서 즐겁게 보내실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아무쪼록 짧은 일정이지만 우리 고장에 머무시는 동안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 끝으로 정성을 다해 이 대회를 준비해 주신 전라북도 게이트볼연합회와 순창군 게이트볼 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이 자리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10월 20일
순창군의회 의장 양 승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