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관리사업소 청사 기공식
등록일 : 2009-02-16
□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내외귀빈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풍요로운 결실과 국화향기가 물씬 풍기는 가을에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 청사 기공식을 우리군 순창에서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경축하는 바입니다.
□ 먼저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장수와 장류의 고장인 우리군 순창을 찾아주신 한인수 전라북도 의회 부의장님과 각시군 시장 군수님 그리고 각 시군의회 의원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여러분을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해 마지않습니다.
□ 또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오늘 기공식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주신 김완주 지사님과 강 인형군수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아울러 오늘 행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강대희, 김병윤, 오은미 도의원님과 순창군 기관단체장님을 비롯하여 함께해 주신 모든 귀빈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순창군민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신바와 같이 도로관리사업소 이전은 전라북도의 동부권 5개 시군의 균형발전 일환으로 추진되는 사업입니다.
□ 도로관리사업소 순창군 이전을 계기로 도로 유지관리 효율성 제고와 신속한 복구 등을 통한 교통편의 제공과 인구유입∙지역민의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낼 것이라 확신합니다.
□ 우리 순창군의회에서도 행정적 재정적인 면에서 도로관리사업소가 지역주민과 하나되어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아무쪼록 오늘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 청사 기공식에 참석하신 모든 내외 귀빈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면서 축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10월 2일
순창군의회 의장 양 승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