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쌍치면민의 날 행사
등록일 : 2009-02-16
□ 존경하는 쌍치면민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풍요로운 가을의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제9회 쌍치면민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3만여 순창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먼저 지역사회의 다방면에서 쌍치면민의 명예를 높이고 헌신과 봉사정신을 실천하시어 쌍치면민의 이름으로 드리는 면민의 장을 비롯한 감사패와 공로패 등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 또한 바쁜 국정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고자 참석해주신 이강래 국회의원님 그리고 변화하는 순창 살기좋은 순창건설을 위해 매진하고 계시는 강인형 군수님 강대희, 김병윤, 오은미 전라북도 의원님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님들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리며
□ 아울러 천릿길 마다않고 고향을 찾아주신 김종식 재경 쌍치면 향우회장님을 비롯한 각 지역 향우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쌍치면민 여러분!
오늘 쌍치면민의 날을 축하드리고자 우리 순창군의회 의원들께서 모두 참석하셨습니다.
□ 이 자리를 빌려 본 지역구 출신인 김경섭, 공수현, 최영일 의원을 비롯한 모든 의원들은 농촌의 어려운 현실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아무쪼록 오늘 만큼은 모든 근심걱정 떨쳐버리시고 이웃주민들과 화합을 다지면서 그동안 못 나눈 이야기도 나누시면서 우의를 다지는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또한 고향을 찾아오신 출향 인사님들께서도 오늘 하루만은 옛 추억을 더듬으면서 마음껏 즐기시고 돌아가실 때에는 고향의 푸근한 정을 듬뿍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 끝으로, 오늘 행사 준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정 재환 면민의 날 대회장님과 설동일 번영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 쌍치면민의 모든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9. 6
순창군의회 의장 양 승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