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참사랑로타리 클럽 신·구회장 이·취임식
등록일 : 2009-01-07
축 사
□ 존경하는 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내빈 여러분!
청포도가 탐스럽게 익어가는 초하의 계절에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어두운 그늘을 감싸주고 계신 여러분을 이렇게 한자리에서 뵙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 먼저 오늘 국제로타리 3670지구 순창참사랑 로타리클럽 신·구회장 및 임원진 이·취임식을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그동안 여성의 권익 향상은 물론 지난 1년간 순창참사랑로타리 클럽을 훌륭히 이끌어 오신 오미라 전임회장님의 노고에 대하여 깊은 경의를 표하며, 새로 취임하시는 장희숙 신임 회장님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의 뜻 깊은 행사를 빛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해 주신 국제로타리 전북지구 윤여봉 총재님을 비롯한 지구 임원님, 그리고 자매클럽의 우의를 다지고자 찾아주신 임실. 남원 로타리클럽 회장님과 먼 길을 왕림하여 주신 남원춘향로타리클럽 주미숙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님들께 감사와 함께 우리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존경하는 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여러분들의 따뜻한 정성과 사랑의 손길은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건설하는 가장 가치 있고 보람있는 일이며, 우리 지역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가는 초석이라고 생각 됩니다.
□ 앞으로도, 여러분께서 추구하시는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그늘지고 어두운 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의 이웃들에게 숭고한 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우리군 의회에서도 여러분들과 같은 봉사단체에 힘과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무쪼록 순창참사랑 로타리클럽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리며, 순창참사랑 로타리클럽이 명실상부한 봉사단체로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앞날에 무궁한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8. 7. 18
순창군의회 의장 양 승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