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재경순창군청년회체육대회
등록일 : 2009-01-06
축 사
□ 존경하는 향우회원 여러분!
□ 오늘 따사로운 5월의 햇살 아래에서 우리 고향 순창의 내음을 가슴에 가득안고 한자리에 모여 이처럼 성대하게 “제26회 재경 순창군 청년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순창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먼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이같이 훌륭한 행사를 주관해 주신 김 양섭 재경 순창군 청년회장님을 비롯한 관계 향우님들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올리며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이 홍기 재경 순창군 향우회장님과 많은 임원님들 그리고 비록 고향에서의 생활은 아니지만 항상 순창을 사랑하고 계시는 향우회원 여러분들의 그 고마운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또한 우리의 영원한 안식처이자 부모 형제들의 생활 터전인 순창을 어느 지역보다 더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 가고자 온갖 정열을 불태우고 계시는 강 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님들을 이러한 뜻 깊은 자리에서 만나 뵙게 되니 무척이나 반갑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 아울러 본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하여 공사간 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잃지 않고 찾아주신 이 강래 국회의원님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순창향우 여러분!
□ 현재 우리의 고향 순창은 장류와 장수의 큰 틀을 바탕으로 전 군민들 모두가 잘살기 위해 하나가 되어 크고 작은 많은 사업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 우리 순창군 의회도 빠르게 변화되는 국내·외 환경속에서 발전적 위치를 선점하고자 전체 의원이 합심하여 민의의 대변자로써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는 보고말씀을 드립니다.
□ 저는 오늘 우리 고향 순창이 희망이 가득 차고 밝은 비전을 제시하여 군민 모두가 더욱 잘 살아가기 위해서는
향우님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과 성원 그리고 고향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필요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아무쪼록 오늘 제26회 재경 순창군 청년회 체육대회를 계기로 순창에 대한 애향의식을 더욱 높이고 단결과 화합을 통하여 “순창인”으로서의 긍지를 가지고 고향발전의 원동력을 다지는 자리가 되어 주시길 당부 드리며,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5. 11
순창군 의회 의장 김 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