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순창군 신년 인사회
등록일 : 2009-01-02
신 년 사
□ 존경하는 15만 내·외 순창군민 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함께 하여 주신 내외 귀빈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벅찬 기대와 희망속에 밝아온 대망의 2008년 무자년 새해에도 우리고장의 번영과 군민 여러분의 가정ㆍ직장마다 꿈과 행운이 가득한 가운데, 축복되고 영광된 한해가 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오늘 신년인사회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재이시아이 순창코리아 윤 진호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그리고 오늘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기 위해 공사간 바쁘실텐데도 고향을 방문해 주신 이 홍기 재경순창군 향우회장님과 각 지역 향우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바쁜 일정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이강래 국회의원님과 강 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 그리고 전라북도 의회 강대희, 김병윤 의원님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 지난 한해동안 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마음속 깊이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우리 순창군의회가 군민의 의견을 보다 충실히 수렴하여 성숙한 지방자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 돌이켜 보면 지난해에도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지역경제의 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지금도 많은 군민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으며, 설상가상으로 유가의 최고기록 경신, 국제원자재가 급등, 달러화 가치 하락등 올 한해에도 국내·외적으로 많은 난관들이 우리 경제를 더욱 위협해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에게는 어려울 때 일수록 빛을 발하는 불굴의 도전 정신 그리고 위기를 기회로 삼아서 많은 난제를 슬기롭게 풀었던 경험과 지혜가 있습니다. 선조들이 실천으로 가르쳐 준 슬기로움과 잠재력을 우리도 이제 우리 후손에게 실천으로 보여주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 사랑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새로운 사고와 창의적인 자세로 모두가 화합하는 희망의 한해로 힘차게 전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 올 한해도 군민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속에 살기좋은 순창건설에 우리 의회가 최선을 다할 것을 거듭 약속드리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 1. 17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