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참전유공자회 호국안보 대회 및 제8차 정기총회
등록일 : 2009-01-02
축 사
□ 존경하는 6·25 참전 전우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내빈 여러분!
전쟁의 역사속에서 진정한 애국을 실천해 오신 여러분을 이렇게 한자리에서 뵙게되니 매우 반갑습니다. 먼저 오늘 개최되는 “6·25참전유공자회 제8차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아울러 우리나라의 자유와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싸웠던 긍지와 기백 그리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과 국가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과 열정을 받쳐오신 6·25참전 전우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올리며, 지역사회 발전과 6.25참전 유공자회 발전에 헌신하시어 오늘 수상의 영광을 안으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더불어 어려운 여건속에서 오늘 행사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김 정석 6·25참전유공자회 순창군지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어린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기 위해 바쁜 군정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강인형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과 내외 귀빈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6·25참전용사 여러분!
□ 아직도 우리 한반도는 군사적 대치상태가 지속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자주적 평화통일을 위해 우리 모두가 관심과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 아무쪼록 오늘 정기총회가 남북통일을 구축하는 밑거름이 되고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전기가 마련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회원간 우의도 더욱 돈독해 지기를 바라겠습니다.
□ 끝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김 정석 6·25참전 유공자회 순창군지회장과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6·25 참전 유공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008. 2. 18.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