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순창민속예술제(2007.11.02)
등록일 : 2007-11-08
□ 안녕하십니까?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입니다.
□ 맑고 푸르른 하늘과 황금빛 들녘이 우리의 마음을 넉넉하게 하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제2회 순창장류축제와 함께 개최되는 제19회 순창문화예술제를 축하드립니다.
□ 먼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전통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향토 민속의 보존발전에 온갖 정성을 기울여 오신 김 기곤 순창문화원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강 인형 순창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 및 내외 귀빈께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문화예술은 우리의 생활을 풍요롭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인간의 가치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정신적인 힘의 원천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번 예술제는「천년의 장맛 백년의 미소」란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2회 순창장류축제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하여 옛것을 그대로 재현하는 등 수준높은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애향의 고장으로 찬란하게 꽃피우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 또한 우리 모두는 조상의 지혜가 깃든 우리 전통문화의 보존과 계승을 통해 하루빨리 “민족의 얼”을 바로 세워 후손에게 되 물림 해준다는 매우 뜻 깊은 행사라고 생각 됩니다.
□ 다시한번 소중한 가치를 우리에게 일깨우고자 금번 순창문화예술제를 주최하신 김 기곤 문화원장님과 지역 문화 원로 여러분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아낌없는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 끝으로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전통과 예술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순창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합시다.
□ 감사합니다.
2007년 11월 02일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