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주부 싸이클 대회(2007.10.31)
등록일 : 2007-11-08
□ 안녕하십니까?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입니다.
□ 가을의 정취가 흠뻑 느껴지는 오늘 제2회 순창장류축제를 기념하기 위하여 개최되는 제19회 주부 싸이클 대회를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먼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본 대회를 준비해 주신 정 명자 주부교실중앙회 순창군지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강 인형 순창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과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에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참가자 여러분!
가을은 자전거 타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20여년 전만해도 우리의 교통수단이었던 자전거가 최근들어서는 건강을 지키는 레포츠로 우리에게 친근한 벗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오늘 행사에 참가 하신 여러분 모두가 힘차게 밟은 자전거의 페달을 통하여 군민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대해 마지않습니다.
□ 우리 군의회에서도 생활체육을 통하여 군민의 건강증진과 자기능력 것 사회 참여의 기회가 확대 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모쪼록 서정적인 추억이 묻어있는 자전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멋과 여유를 만끽하면서 평소의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랍니다.
□ 끝으로 오늘 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07년 10월 31일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