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축산작목반 한마음 체육대회(2007.07.21)
등록일 : 2007-11-08
□ 존경하는 순정축산업협동조합 가족여러분!
그리고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함께해 주신 내빈 여러분! 오늘 우리 축산업의 미래를 짊어 지고나갈 축산작목반원들의 제5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축산인들의 권익보호와 농촌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시고, 바쁜 와중에도 대회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최기환 순정축산업 협동조합회장님을 비롯하여 우리 순창군과 정읍시의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심초사 노력하여 오신 순정축협 전체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합니다.
□ 또한, 공사간 다망하실 텐데도 오늘 행사를 빚내주시고자 자리를 함께해주고 계시는 강광 정읍시장님과 박진상 정읍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여러 의원님
□ 그리고 강인형 순창군수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축산인 여러분!
요즈음 우리 농업환경은 너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농업국의 하나인 미국과의 FTA 협정 타결과 유럽연합과의 FTA협정 등으로 축산물에 대한 수입개방 파고가 앞으로 더 강력하게 가속화 되어 축산농가들을 더욱 어렵게 하는 현실을 여러분도 잘 아시고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 우리 속담에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우리의 축산인들은 원가를 절감하고 품질을 더욱더 고급화하여 시장개방 파고에 정정당당하게 경쟁해야 할 것이며,
□ 오늘 이 행사를 계기로 순정축산연합회 회원 여러분께서는한마음 한뜻이 되어
축산업을 지킨다는 일념으로 회원 상호간에 기술과 정보교환 등 축산업을 육성발전시켜 나아가 지역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마지않습니다.
□ 우리 순창군의회에서도 축산인과 축협에 연계된 각종 현안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축산인 여러분!
오늘 행사는 그 동안 축산 현장에서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모두 떨쳐 버리시고 회원간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하는 희망의 한마음 잔치가 되시기 바랍니다.
□ 아무쪼록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고 참가하신 가족과 내빈 여러분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7.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