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농조합법인 문옥례가 풍산공장 준공식(2007.07.11)
등록일 : 2007-11-08
□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순창군의회의장 김 경섭입니다.
□ 오늘 순창고추장의 명가인 영농조합법인 문옥례가 풍산공장의 준공식을 갖게 된 것을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또한 오늘의 뜻 깊은 행사를 빚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해 주신 양평식 전북지방중소기업청장님과 이병연 도 기업지원과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와 함께 우리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아울러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강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문옥례 식품은 독특한 방법과 순창지방에서만 생산되는 원료를 바탕으로 깨끗한 자연환경 아래서 검붉은 색깔에 은은한 향기와 감미로운 맛이 타지방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순창의 명품이자 자랑이 되고 있습니다.
□ 또한 세계 최초로 고추장을 이용하여 단백질과 당을 비롯해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소스 고추장을 개발하여 미국과 일본, 유럽등 세계 각지에서 호평을 받아 수출 제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순창전통고추장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영농조합법인 문옥례가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순창군의회에서도 주민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전통고추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끝으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풍산공장 준공을 위해 심혈을 아끼지 않으신 조경현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 오늘 준공식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무한한 영광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07. 7. 11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