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2007.07.20)
등록일 : 2007-11-08
□ 존경하는 로타리클럽 가족여러분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반갑습니다. 순창군의회 의장 김경섭입니다.
□ 먼저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순창로타리클럽 신·구 회장 이·취임식이 이처럼 성대하게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또한 오늘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국제로타리 제3670지구 만재 이상익 총재님과 자매클립으로 우의를 다지고자 먼 길을 왕림하여 주신 경주 안강로타리클럽 박정진 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임원님들께 감사와 함께 우리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아울러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강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순창로타리클럽 회원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국제로타리는 인도주의적 봉사와 각계의 직업윤리를 고양하여 세계적인 우의와 평화를 구축하는 사업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3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순창로타리클럽도 숭고한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우리 군민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모범된 봉사단체로서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특히 지난 1 년동안 순창로타리클럽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해 오시다
오늘 이임하시는 남상기 전임 회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 또한 오늘 새로운 조직으로 새롭게 이끌어 가실 김학수 회장님에게도 진심어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앞으로 김학수 회장님을 중심으로 순창로타리클럽 가족 여러분이 마음과 뜻을 합하여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우리 순창에 로타리의 이상이 활짝 꽃피워 지기를 기대해마지 않습니다.
□ 여러분과 같이 이 사회와 우리의 이웃을 위해 참 봉사를 실천하는 로타리인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고마운 일이며 그러한 역할을 스스로 자임한 여러분의 모습에서 이 시대의 진정한 로타리인의 표상이라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오늘 신·구 회장 이·취임을 축하하며 이번 행사가 순창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의 화합을 다지고 새로운 비젼을 키우는 값진 계기가 되기를 기원 드리겠습니다.
□ 끝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2007. 7. 20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