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예방위원 남원지역협의회 순창지구정기총회(2007.03.19)
등록일 : 2007-11-08
□ 존경하는 범죄예방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봄의 전령사인 경칩이 지나고 만물이 생동하는 초봄에 즈음하여 2007년도 정기총회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먼저 오늘 행사를 빛내 주시 위해 참석하여 주신 김석우 전주지방검찰청 남원지청장님을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하며, 어려운 여건속에서 오늘 행사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김영기 범죄예방위원 순창지구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 또한 바쁜 군정에도 자리를 함게 하여 주신 강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범죄예방위원 여러분!
□ 최근 우리 사회는 어려운 경제난으로 인하여 절도, 폭행 등 각종 범죄행위가 증가되고 있으며 특히 가정의 불화로 인하여 방황하는 청소년들이 급증하면서 혼탁한 사회 풍조에 오염되어 도덕성 상실과 함께 비행 청소년들의 범죄와 학교폭력 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 순창지역은 이 자리에 참석하여 주신 범죄예방 위원님들의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전개와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지도상담, 교회 생활지도, 교통지도 등 꾸준한 예방활동으로 바르게 자라날 수 있는 건전한 사회적 토양을 만들어 지역 안녕에 크게 이바지 해 오셨습니다.
□ 우리지역의 장래는 나라의 보배요 기둥이 될 청소년의 보호 육성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 우리 모두가 청소년을 내 자녀처럼 아끼고 보호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 건강한 사회가 조성될 수 있도록 범죄예방 위원님들의 더욱 많은 노력을 당부해 마지않습니다.
□ 끝으로 범죄예방 활동과 청소년 보호육성 등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범죄예방위원 순창지구회 김영기 회장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보다 더 우리 지역의 안녕과 법질서 확립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07. 3. 19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