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금산축구회장기 축구대회(2007.04.08)
등록일 : 2007-11-08
존경하는 축구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순창군의회 의장 김 경섭입니다.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가득한 희망찬 새봄에 축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이 한자리에 모여 제8회 금산축구회장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열리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어려운 가운데서도 해를 거듭할수록 알차고 풍성한 대회를 준비해 주신 윤 상호 금산축구회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바쁜 군정에도 오늘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자리를 함께 하여주신 강 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님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축구동호인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축구는 실로 엄청난 힘과 매력을 가진 국민스포츠로 국민을 하나로 통합하고 그 위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창조적인 에너지를 만들기도 합니다.
□ 또한 오늘날 우리사회는 생활수준의 향상에 발 맞춰 건강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어 생활체육에 참여하는 인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축구는 각종 생활체육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종목임과 동시에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축구는 수많은 스포츠 종목 중에서 스포츠 종목 이상의 자존심을 가진 한 사회의 문화적 총아로서 그야말로 스포츠의 제왕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축구동호인 여러분들의 우호증진은 물론
뜨거워진 축구 열기를 한데 모아 순창군이 더욱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커다란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바쁜 일상속에서 우리지역 축구발전을 위해 참가하신 13개 클럽 600여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평소 갈고 닦은 기량과 수준 높은 스포츠 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이기고 지는 승패를 떠나 승자에게는 축하를 패자에게는 따뜻한 격려를 보낼 수 있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길 바라면서
끝으로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