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순창옥천라이온스 이·취임식(2005.07.08)
등록일 : 2007-11-02
□ 존경하는 순창옥천라이온스회원 여러분!
□ 싱그러운 풀 향기가 짙게 베어나는 눈부신 초록의 계절에 국제라이온스 355지구 순창옥천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주년 기념식과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해 마지않습니다.
□ 아울러 공사간 바쁘실텐데도 행사를 빛내주시고자 참석해 주신355-E지구 하이태총재님을 비롯하여 많은 내빈여러분께 감사와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테레사수녀께서는 “내가 돌보는 가난한 사람들이 작은 것들을 받으면서 내게 더 큰 기쁨과 훨씬 많은 것들을 준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 순창옥천라이온스는 어머니로서, 아내로서, 직장인으로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신 여성들로만 구성된 봉사단체입니다.
□ 또한 어머니와 같은 변함없는 자애와 사랑으로 필요한곳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불우한 이웃의 삶의 질을 높이는 징검다리가 되고 순창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 특히 인근도시의 유수한 병원과 협약을 체결하여 시력장애로 고생하고 계시는 관내 어르신들께 광명의 기쁨을 찾아주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되기 쉬운 불우이웃에게도 많은 사랑의 손길을 주는 등 봉사와 사랑을 실천으로 보여주는 아름다운소식을 자주 접하고 있습니다.
□ 그동안 순창옥천라이온스를 이끌어 오시면서 성실함과 투철한 책임 의식을 바탕으로 클럽의 역량을 높이고 오늘 영예로운 이임식을 맞으신 서영순회장님의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아울러 본 클럽 제4대 회장으로 취임하시는 문옥순신임회장님과 임원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회원이 굳게 뭉쳐 순창옥천라이온스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우리순창군의회도 여러분들과 같은 봉사정신에 언제나 뜻을 같이 할 것이며 미쳐 손길이 닿지 못하는 어두운 곳에 따뜻한 불빛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 끝으로 군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워주는 옥천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바라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5.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