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순창군체육회장배 탁구대회(2005.05.29)
등록일 : 2007-11-02
□ 탁구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푸르름이 짙어가는 신록의 계절이자 생명력이 넘치는 초여름의 길목에서 개최되는『제1회 순창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 먼저 행사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임영택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탁구를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탁구경기는 시간과 장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중의 한 종목 입니다.
그러나 어느 체육종목 못지않게 많은 운동량을 필요로 하며 특히 정신건강에도 효과가 커 실내체육으로써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 여러분도 느끼시겠지만 타 지역과 비교해 볼 때 우리 순창군이 생활체육 공간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순창군에서는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생활체육 활성화 차원에서 공설운동장, 청소년수련관 건립 등 크고 작은 생활체육 시설을 마련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우리 군의회 또한 군민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 그리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동호인 여러분 !
탁구하면 지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탁구 남자 결승전 경기에서 유승민 선수가 중국의 강호 왕하오 선수를 통쾌하게 무너뜨리고 금메달을 획득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던 때가 생각납니다.
그래서인지 탁구는 전 국민들이 친근하게 여기는 체육종목 입니다.
□ 지난 2004. 11월 순창군 탁구클럽이 창립되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순창군 생활체육의 선두적인 역할을 기대합니다.
□ 아무쪼록 오늘 대회를 통하여 그 동안 연마하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시어서 각 팀의 명예를 빛내주시기 바라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 끝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05. 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