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탁구클럽 개관기념 탁구동호인 대회(2005.03.27)
등록일 : 2007-10-25
□ 오늘 이 같이 화창한 봄날 오후에 새로운 희망을 느끼며 순창 탁구클럽 개관기념 탁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우리순창에는 축구, 테니스, 배드민턴 등 많은 체육 동호인단체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만 탁구는 불모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 불모지를 개척하는 일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라 여겨지기에 오늘이 있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순창탁구클럽 임영택 회장과 탁구 동호인들께 먼저 감사와 치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또한 공사간 바쁘실텐데도 자리를 함께하고 계시는 여러 내빈님들께도 고마움과 반가움의 인사를 전합니다.
□ 잘아시다시피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하는 생활 스포츠로써 운동차제가 과격하지 않으면서도 어느 종목 못지않은 운동량과,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사계절 스포츠라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 탁구동호인 여러분!
그동안 탁구가 다른 어떤 종목의 스포츠보다도 각종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국위를 선양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오늘과 같은 지역 대회가 밑거름이 되어 탁구 저변확대에 기여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런 의미에서 오늘 함께한 여러분 모두는 탁구인이라는 남다른 자부심과 긍지를 가져도 좋을 것이며 그런 마음으로 탁구사랑에 변치않는 열정을 보여주시기를 기대합니다.
□ 아무쪼록 이제 막 태동한 본대회가 오늘같은 봄날 검은 대지를 변화시키는 희망의 새싹이 되기를 바라고 나아가 선수 상호간의 새로운 기술 교환으로 지역체육발전의 큰 전환점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순창탁구클럽 개관기념 탁구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울러 함께하고 계신 모든분들의 협조속에서 오늘 대회가 잘 마무리되고 앞으로 순창탁구클럽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끝으로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2005. 3.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