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삼인문화축제(2004.09.13)
등록일 : 2007-10-25
ꏅ 순창과 삼인문화를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
안녕하십니까 ?
ꏅ 결실의 계절인 가을로 접어들어 길가에는 코스모스가 한들한들 거리고, 조석으로는 제법 찬바람이 부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ꏅ 제10회 삼인문화축제를 맞이하여 조선 중종시대 순창군수 김정, 담양부사
박상, 무안현감 유옥 선생 등이 폐비신씨 폐위의 부당함을 고하고, 복위 시키려는 충정과, 노부모를 향한 효심을 역사를 통해 마음에 새길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는 것만도 우리세대에게는 크나큰 행운의 기회임을 보람스럽게 생각하며, 제10회 삼인문화 축제를 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ꏅ 우리 군민은 삼인문화축제를 통하여
삼인의 숭고한 정신을 이어받아 충효사상을 고취시키고, 후손에게 자랑스런 우리 순창의 역사를 남겨 줄 수 있도록 올바른 정신 재무장으로 화합하여 지역발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됨은 물론 자랑스런 향토문화가 꽃을 활짝 피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원합니다.
ꏅ 이 시간을 통하여 축제의 기쁨 속에서도 다시 한번 옷깃을 여미고 삼인 문화축제에 담긴 뜻을 깊이 새겨 자랑스런 고장 살기 좋은 순창건설에 총력을 경주 합시다.
ꏅ 끝으로 행사를 준비하신 양상화 삼인문화선양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를 높이 치하 드리며, 삼인문화축제가 더욱 알차고 더욱 발전되기를 기원하면서, 군민 모두의 가정에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2004.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