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연합회 회원 및 가족 특별교육(2003.07.31)
등록일 : 2007-10-24
ꏅ 친애하는 농촌지도자 회원 가족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ꏅ 무척이나 긴 장마가 지나고 무더위가 시작된 날씨속에서도 여러분의 건강하신 모습을 뵙게되니 반갑습니다.
ꏅ 아울러, 오늘 우리농업과 이고장 순창을 지키며 살아가시는 농촌지도자 여러분들께서 농업 정보를 교환하고 농업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행사를 군민여러분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ꏅ 또한, 오늘 행사를 준비하신 농촌지도자연합회 김기곤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여러분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ꏅ 존경하는 농촌지도자 여러분!
ꏅ 작금의 우리농업과 농촌 현실은 희망의 등불이 보이지 않고 캄캄한 밤길을 헤메는 나그네의 모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ꏅ 이제는 그 누구도 우리를 도와 주지도 않고 도와 줄 수도 없는 암울한 현실이 되었음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ꏅ 설령, 도움을 주고 싶어도 강한자의 눈치를 살펴야 하는 냉엄한 국제사회 현실을 지켜보며
ꏅ 많은 시간동안 다가올 미래를 직시하여 철저한 대비를 하지 못하고 허둥댄 농정당국과 우리모두의 잘못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ꏅ 그러나, 현실이 아무리 힘들고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둠일지라도 우리는 끝까지 이땅과 우리농업을 지켜야 하는 사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ꏅ 존경하는 농촌지도자 가족여러분!
ꏅ 오늘과 같은 대회를 통하여 서로가 갖고 있는 정보와 경험을 많은 농업인이 공유하고 한마음으로단합하여
ꏅ 앞으로 농업이 나아갈 방향을 논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매우 의미있는 행사라고 생각하며,
ꏅ 농촌지도자 여러분들의 단합은 물론 우리농업과 농촌을 지키는 연구가 확대되고 지속되기를 기대합니다.
ꏅ 아울러, 군의회에서는 여러분들의 노력이 뿌리를 내려 이고장 순창을 살기좋은 지역으로 가꾸어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과 협조를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ꏅ 끝으로, 오늘행사를 다시금 축하드리고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라며,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ꏅ 감사합니다.
2003. 7.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