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여성•문화예술 교육 수료식 및 작품 전시회
등록일 : 2009-02-16
□ 존경하는 여성수강생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오늘 2008년 여성 문화예술 교육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에 참석에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먼저, 바쁜 일상 속에서 금쪽같은 시간을 쪼개어 교육에 참여하여 오늘 자랑스럽게 수료식을 맞이하신 수료생 여러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또한, 장류와 장수의 고장 건설을 위해 바쁘신 일정 중에도 오늘 행사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 강 인형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직원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에 말씀을 드립니다.
□ 아울러, 오늘 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관내 기관단체장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존경하는 수강생 여러분!
여러분도 잘 아신바와 같이 인생에 있어 배움이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꾸준한 자기 성찰과 노력만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며 보람과 긍지를 느끼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 그런 의미에서 여기 계시는 여러분들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고 계시며, 자기 발전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생활은 다른 분들보다는 행복에 한 발짝 더 다가서 있다고 보여 집니다.
□ 또한 현대사회에서는 창의성과 감수성, 유연성을 가진 여성들의 사회참여가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히 요구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아무쪼록,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여성들의 지위 향상과 사회참여를 위한 노력들이 사회 곳곳에서 더욱 활발하게 일어날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우리 군 의회에서도 여성 여러분들의 능력개발을 통한 사회참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끝으로, 오늘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새해에도 건강과 행운이 항상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12월 18일
순창군의회 의장 양 승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