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순창군장애인 후원의 날 밤
등록일 : 2009-02-16
□ 존경하는 장애인 후원자 여러분! 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내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무자년 한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시점에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2008년 순창군 장애인 후원의 날 행사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 먼저, 장애인들이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하게 사회일원으로 희망찬 내일을 위해 밝게 생활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랑의 손길을 보내주고 계신 후원자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힘찬 격려의 말씀을 올립니다.
□ 또한 그동안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회원들의 권익신장과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기여하시다가 명예롭게 이임하시는
임대웅 장애인 후원회장님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와 따뜻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중책을 맡고 후원회장으로 취임하시는 정광필 신임회장님께는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 아울러 오늘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기 위해 바쁜 군정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강인형군수님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님과 내외귀빈 여러분께도 반가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 그늘진 세상에 한줄기 빛을 비추시는 후원자님! 그리고 불편한 몸 한구석을 메워주시고 계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여러분께서는 말보다 실천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하여 많은 일을 하고 계신 분들입니다.
□ 우리 순창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봉사를 실천해 주심에 대해 순창군의회를 대표해서 다시 한번 진심어린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 지금 우리는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 만큼 어려움을 격고 있는 장애인과 이웃들이 늘어나고 있고 소외감도 더욱 깊어지고 있다 하겠습니다.
□ 이러한 때 그늘진 곳에서 어려운 장애인을 비롯한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여러분들의 역할이 더욱 빛나고 소중하며 한층 절실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 우리군 의회에서도 정부의 장애정책에 적극 부응하여 여러분과 더불어 기쁨과 보람을 나누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무쪼록, 오늘 이 뜻 깊은 행사를 계기로 순창장애인 후원회 발전과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며, 희망찬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